윤리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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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도

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점

고객만족도

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5점
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 만족
86.95 87.76 86.0 84.5 91.0 86.5

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
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 만족
85.6 81.4 85.5 86.7 87.5 86.5

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
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 만족도
85.6 85.0 90.6 83.9 82.8 85.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