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리경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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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도

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3.47점

202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96.66점

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점

202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6.95점

201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

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근거 : 경상북도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
조사기관 : 지방공기업평가원
조사방법 : 전화조사
조사결과 : 종합만족도 85.6점